신청 및 이용방법
-
01
무슨 교육이 있는지, 어떤 교육인지 알고 싶어요!
- 홈페이지 상단에 ‘교육신청-전체교육과정’ 클릭
- 궁금한 교육의 과정 명을 클릭해주세요
- 해당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.
-
02
교육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- 회원가입 후 로그인
- 마이페이지에서 추가 정보 입력
- 홈페이지 상단의 ‘교육신청’ 메뉴 클릭하여 원하는 교육 검색
- 관심있는 교육을 클릭하여 세부안내 페이지 상단의 ‘교육신청’ 버튼 클릭
- 하단의 교육 신청서 및 제반서류 다운로드 후 작성
- 작성한 신청서를 첨부한 후 ‘교육신청하기’ 클릭하면 신청 완료
-
회원가입 후
로그인 -
마이페이지
추가 정보 입력 -
'교육신청' 메뉴
클릭 및 교육검색 -
교육 세부페이지
'교육신청' 버튼 -
신청서 다운
후 작성 -
신청서 첨부 후
'교육신청하기'
-
03
신청한 교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- 로그인
- 마이페이지 – 교육현황 클릭
- 접수현황(교육시작 전)/교육현황(교육시작 후) 확인
-
04
문의사항은 어떻게 접수하면 될까요?
문의사항은 각 교육 담당자에게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교육 담당자 연락처는 각 교육 공고문에서 확인 가능하며,
문의게시판은 마이페이지 1:1문의를 활용해주시면 됩니다.